본문 바로가기

사진촬영/필름 살펴보기

필름 비교하기 - 3 [코닥 E100VS]

이 필름은 정말..발색이 좋으네요.. 붉은색 파란색이 뛰어납니다.
그러니 당근..인물사진은 GG입니다.
꽃이나 노을 사진을 찍을때는 꾀 좋을듯 합니다.
발색이 심한 사진을 평소 잘 찍지 않다보니..저는 다루기가 힘든 필름이네요..
누누히 말했듯이 사진 보정은 거의 손을 대지 않았습니다.
그리고 사진 주제가 일관성이 없으니.. 보기에 좀 정신 없을 수 있어요..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전자부품 연구원 복도사진
복도에 주제로 삼을 물채 하나만 더 두면 괞찮을듯 하네요 ㅋㅋ
사용자 삽입 이미지
꽃의 색이 잘 살아나는 필름인듯 싶네요.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위의 사진 초점 나가고, 손까지 흔들렸네염 ㅋㅋㅋㅋ 보정 좀 하면 이것도 이쁜 사진이 될듯.. ^^;;